안산문구도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총장 조회 8회 작성일 2020-09-16 15:35:47 댓글 0

본문

수원 도매문구점 다녀왔습니다! 스티커&장난감 30%할인!!

이제 곧 명절에 만날 어린 조카들을 위해서
선물을 사주려고 도매문구점에 다녀왔습니다!

인터넷 못지않은 할인가로
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수 있는 도매문구점!!

|현대문구도매|
++이용시간++
평일 09:00 - 19:00
토요일 ~17까지
주차장 있음

★ 구독, 좋아요,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!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★ 수원댁 블로그 - https://blog.naver.com/sudaek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가슈 : 우리집앞 현대문구는 가방매고 1명 들어가면 꽉차는 작은규모에,,
문구점이 그 하나 밖에없는 우리 현대문구랑 비교되네

장난감&피규어 덕후들의 천국 동대문 문구 거리 탐방

#동대문 #장난감거리 #동대문완구거리 에 다녀왔습니다. :)
크리스마스, 연말연시 선물사러 오면 딱~ 좋은 곳이죠.
어린이 장난감 사기에도 좋지만, 어른이 피규어 사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,,
#토이스토리 #겨울왕국 피규어, 장난감도 음청 많았어요!
짝퉁 제품은 조심하시고, 구매 전에 온라인 최저가 비교해 보시고 사시길 추천 드려요!

#장난감도매 #도매시장 #동대문문구거리

★귀여운 건 사야해! 자기 전에 보면 좋은
인형, 피규어 리뷰 #아리의인형방 :) https://bit.ly/2CVxKKb

★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ari_toyroom/

구독과 좋아요를 기다립니다..♥

Track : Oh Lucky Day
Music by 브금대통령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Watch :

seung yeon oh오승연 : 귀여운것이 너무 많아서 돈을 안쓸수 없는곳 ㅋㅋㅋㅋㅋㅋ 걸어도 정신팔려서 다리가 않아프더라고요 ㅋㅋㅋㅋ
영구 : 아 목소리 귀여워~
김깨비 : 지방사는데 서울가게되면 꼭 가보고싶네요 ㅠㅠ 너무 영상 잘봤어요✨
김상만 : 귀차니즘으로 침대에 붙어사는데 저기는 꼭 가보고싶네욤ㅎㅎ 덕분에 대리만족했어요
Myung Ki Kim : 동대문 문구 완구거리! 볼꺼 많죠 비싸긴해도
Orange Carrot오렌지캐럿 : 동대문 완구거리에 어릴 적에 가봤던 기억이 나요!! 추억이 새록새록...
채은 : 와 동대문그곳은 천국..
구경하다보면 시간 엄청빨리갈것같아요..
우와..잘몰랐는데 마블피규어들 엄청 고퀄이네요..
대두토이스토맄ㅋㅋㅋㅋㅋ그래도 귀여워요 ㅠ
공주님들피규어는 저도 한가득 가져가고싶어요 ㅠㅠㅠㅠ
오늘영상도 최고입니당다랑
12345 dkddbd : 헐 저런 곳이 있었나요??...안그래도 주말에 갈일이 있어서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저기도 들려야겠어요!!
림지tv : 와 인형들 진짜많네요~ 구경가고싶어랑~ 저두 서울가면 꼭 가볼래요^^ 친구하고가용♡
또도또현 : 장난감 넘 탐난당ㅠ

소품샵 사장님 브이로그 | 코로나 때문에 손님은 없지만 그래도 바쁜 하루 vlog

유동인구 없는 한산한 대학가 근처에서 소품샵 겸 공방인데
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손님이 없는 요즘에도 할일은 많아요....!
하루 일상 브이로그 편하게 봐주세요
슬구슬기 : 아니세상에~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 ㅠㅠㅠㅠㅠ노벰버레인 단지잡화점 사댱님ㅠㅠㅠ 저 남자친구랑 가서 물방울 타투스티커 하고 이것저것 사간 커플이에여ㅎㅎ 브이로그 엄청 자주봐서 관련동영상에 떳길래 봤는데 너무 익숙한 곳이 나와서 어,,? 어????? 설마????했는데 진짜였어요,,,세상에 응원합니다!!!ㅎㅎㅎ
윤이나 : 혹시 아이패드로 포스기 쓰시는데 그러면 삼성페이나 카카오페이로 계산 가능한가용??
지연주 : 진짜 꼭! 한번이라도 가봤으면 좋겠어요ㅠㅠ
코로나가 심하긴 하지만 그래도 제 생일날은 더더욱 가고 싶네요ㅠㅠ
강유진 : 광주는 제대로 가본 적이 없는데 영상탓인지 분위기가 좋아보이구 가보고 싶네용 ㅠ 저는 세일러문이랑 카캡사 같은 쁘띠쁘띠한 걸 좋아하지만요
좋아수면 : 보는 내내 알차고 마음이 든든해졌어요 ㅎㅎ저도 미래에 소품카페를 운영해보고 싶단 바램이 있는데 또 쉽게는 마음 먹으면 안되겠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
혹시 도난 같은 경우는 어떻게 대처를 하시나요?? 심증은 있는데 물증은 없을 경우요.. 전 이게 운영하며 제일 두려워서 간절히 조언을 구합니다
쏘 : 여기 광주에있는 소품샵 맞죠~?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
조민서 : 가게 이름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?
이진형 : 사장님 영상 잘봤습니다.
혹시 포스기는 따로 안쓰시고, 포스프로그램만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무슨 프로그램 사용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?
박시연 : 어디 소품샵이예요??
담에 함 가봐야 겠네용!!
이진형 : 안녕하에요~ 저도 다른지역에서 소품샵 생각하고있는데, 실례가 안된다면 몇가지 여쭤볼수있을까요?
ljhcode@gmail.com 입니다.ㅜ

... 

#안산문구도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1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agobom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